📲 무료 앱을 설치 하시면
매일 아침 푸시 알림을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이폰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25년 12월 16일(화) 간추린 연예 뉴스

매일 가장 중요한 핵심만 빠르게!

📰간추린 연예 뉴스 - 25년 12월 16일(화)

25년 12월 16일 화요일 간추린 연예 뉴스입니다.

■ '짠한형'에 민경훈 아내가 깜짝 등장했습니다. JTBC '당일배송 우리집' 첫 방송을 앞두고 하지원, 장영란, 김성령이 출연했고, 민경훈 아내 신기은 PD도 현장 응원을 왔습니다. 장영란은 신동엽을 좋아했던 과거를 고백하며 추억에 잠겼습니다. '당일배송 우리집'은 내일 첫 방송됩니다.

■ 배우 남지현이 7년 만에 사극 '은애하는 도적님아'로 복귀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극 중 남지현은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 홍은조 역을 맡아 문상민과 영혼이 바뀌는 로맨스를 펼칠 예정입니다. 2018년 '백일의 낭군님' 이후의 사극 복귀작으로, 2026년 1월 3일 첫 방송됩니다.

■ 유재석의 발언이 연예계 이슈와 겹쳐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핑계고' 방송에서 이동휘가 고양이 덕분에 화를 다스렸다는 이야기를 하자 유재석이 지석진에게 농담을 건넸습니다. 하지만, 최근 유재석과 인연 있는 방송인들의 구설수와 맞물려 발언 배경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허안나가 오디션 연이은 탈락에 속상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배우 프로필을 돌렸지만 연락이 없어 자존감이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짜장면과 소주로 마음을 달래며 다시 도전할 의지를 다졌습니다.

■ 박나래의 매니저 갑질 논란 속에서 장윤정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매니저에게 대리운전을 권유하며, 매니저를 배려하는 태도를 보여 주목받았습니다. 이는 박나래의 갑질 의혹과 대비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MBC 예능 '팜유트립' 제작이 무산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스핀 오프 격으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팜유 라인' 단독 예능으로 기획되었지만, 박나래의 논란으로 인해 내부 판단 하에 제작이 취소되었습니다. 박나래는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습니다.

■ 개그우먼 심진화가 김숙의 유튜브 채널에서 남편 김원효에게 15년간 선물 받은 명품백을 공개했습니다. 김숙은 심진화의 드레스룸을 구경하며, 결혼 기념일마다 샤넬백을 선물하는 김원효에게 감탄했습니다. 심진화는 과거 48kg의 날씬한 몸매를 유지했음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가수 아이비가 송승헌과의 동거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실제 송승헌은 배우가 아닌 아이비의 반려견 이름이며, 유기견 보호 단체 후원으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아이비는 송승헌과의 따뜻한 일상을 공유하며 유기견 입양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 배우 하지원이 과거 홍대 클럽에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영화 홍보를 위해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춤 연습을 위해 클럽에 갔지만 엉덩이를 만지는 봉변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신동엽은 이를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만 명 돌파를 축하했습니다. 이민정은 남편의 블러 처리를 공약으로 내걸었으나, 50만 돌파 후 블러를 해제하고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이병헌은 앞으로도 많은 즐거움을 주는 채널이 되기를 응원했습니다. 이민정은 구독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힐링 콘텐츠를 약속했습니다.

■ 박원숙이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7년간 함께 한 멤버들과 마지막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동안의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며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가 12월 22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원숙, 혜은이, 홍진희, 황석정은 마지막 촬영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동안의 관심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 김소영 아나운서 출신 사업가가 연말 회식 소감을 밝혔습니다. 많은 인원과 함께한 회식이 쑥스러웠지만, 팀원들을 보며 기뻤다고 전했습니다. 힘든 시간 속에서도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며, 회사를 더 좋은 곳으로 만들겠다는 다짐을 밝혔습니다.

■ 가수 민경훈의 아내이자 신기은 PD가 '짠한형'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이 출연하는 JTBC 예능 '당일배송 우리 집'을 연출하며, 신동엽은 그녀의 미모를 칭찬했습니다.

■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 계약을 조기 종료했습니다. 지난해 계약을 체결했으나, 최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합의했습니다. 카니는 샤이니, 비비지 등 K팝 안무 제작에 참여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벤 애플렉이 전 부인 제니퍼 가너, 제니퍼 로페즈와 재회했습니다. 학교 연극 관람 중 만났지만, 애플렉은 로페즈와 눈인사도 나누지 않았습니다. 애플렉과 가너는 함께 귀가했으며, 로페즈는 다른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현재 로맨틱한 재결합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강남경찰서는 김수현 관련 녹취파일의 AI 조작 여부에 대해 국과수로부터 '판정 불가' 통보를 받았습니다. 해당 파일은 가세연 기자회견에서 공개되었으며, 김수현 측은 조작된 위조본이라며 김세의를 고소했습니다. 경찰은 압수물 포렌식을 통해 녹취 내용의 허위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 '동상이몽2'에 출연한 조째즈는 홍윤화와 닮은 외모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아내가 '전참시'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고, 자신에게 먼저 플러팅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주지훈, 쌈디 등 절친들과의 만남과 아내의 '나는 솔로' 애청 에피소드를 언급했습니다.

■ 배우 정우성이 혼외자 논란 이후 1년 만에 공식석상에 섰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는 사적인 질문에 말을 아꼈지만, VIP 시사회 현장에서는 많은 팬들의 관심 속에 작품으로 복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에서 정우성은 검사 역할을 맡았으며, 그의 현재는 시사회 현장 그 자체로 설명되었습니다.

■ '동상이몽2'에 출연한 조째즈가 한남동 아파트로 이사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데뷔 1년도 안 돼 행사 200회 이상을 소화하며 '섭외 1순위' 대세임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아내가 계약 당일 기뻐하며 울 정도로 감격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간추린 숏뉴스
https://shortnews.co.kr/app

앱 다운로드

지금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App Store

아이폰

Google Play

안드로이드폰

뉴스로 접하는 세상 소식

뉴스를 보면서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알 수 있어요

날마다 푸는 퀴즈
인기 뉴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뉴스 모아보기
뉴스 퀴즈
핵심만 간추린 뉴스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3분만에 보기
보도뉴스&채용정보
날씨 정보
전국 날씨 정보까지 한 번에
🍎 iPhone 앱 다운로드 🤖 Android 앱 다운로드